본문 바로가기
Review

심심할 때 하는 모바일게임! 롤링스카이!

by MakeMoney 2016.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GM댕이입니다. ^^


오늘 소개할 모바일 게임은 바로

심심할 때 시간 떼우기용으로 딱 좋은

"롤링스카이"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선 모바일게임 롤링스카이를 하기 위해서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를 받아야 합니다.



다운로드 수가 무려 1,000만 다운로드...

후덜덜합니다.

정말 많은 이용자들이 즐겨 하는 모바일게임이란걸

한눈에 알 수 있네요..^0^



롤링스카이를 실행해보니!

역시 예상했던대로...

심플한 UI 로 구성되어 있네요 ㅎㅎ



왼쪽 하단 버튼은 

게임 설정 및 랭킹등을 볼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구요,



오른쪽 하단에 장바구니 버튼은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샵 기능이네요, ^^


어차피 무료로 게임을 즐길려고 

설치한 게임이니...샵에는...들어올 일이 없을 듯...(젭알..그러길 ㅋ)




이제 롤링스카이를 본격적으로 Play 해볼까요? 

(게임 플레이 파악을 위해 13판이나 해보았습니다..ㅎ)



롤링스카이 모바일게임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게임 조작법은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좌/우로 터치드래그하여 

빨간색 공을 움직이면 됩니다.

아주 쉬워요! 초간단 모바일게임~*




빨간색 공을 좌우로 이동하여 

장애물과 바닥에 구멍을 피하면서

중간중간에 나오는 

보석들을 모두 냠냠하는 게임이네요!ㅎ


생각보다 많이 쉽지는 않아요...

저는 첫번째판도 못깨고 있어요..ㅠㅠ

지속적으로 꾸준히 하다보면

컨트롤 스킬이 올라가겠죠???ㅎㅎ



중독성이 강한 모바일게임이다보니..

벌써 볼을 다 써버렸네요..ㅠㅠ


하지만 볼을 다 썼다고 해서 

게임을 못하는건 절대 아닙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바로 광고를 보면...

광고를 보면...

볼 10개를 추가로 보상 받을 수 있어요..

그럼 광고보고 가시죠!!ㅎ



광고를 모두 감상하면 보상 

받은 볼로 다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무제한으로 게임을 즐기는 아이템도 있지만..

현질을 해야 된다는 점!! 꼭 숙지하세요 ㅎ




그리고 모바일게임 롤링스카이는 

위 스크린샷처럼 

한가지 스테이지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무려 10가지 스테이지를 제공하여 

질리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간단하면서도 어렵고 중독성있는

모바일게임 롤링스카이!!


심심할 때 한번 다운 받아서

플레이해보세요.


시간이 후딱~ 지나갑니다 ^^


그럼 GM댕이 모바일게임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E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