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간보기 리뷰] 모바일게임 매직리전을 해보다!(롤플레잉)

by MakeMoney 2016.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GM댕이입니다.


오늘 플레이해본

모바일게임은 바로

롤플레잉 게임인

매직리전(Magic Legion)


이런 게임류는

레이븐을 마지막으로..

안한지..한 1년? 2년?이 지났는데요,





얼마나 재밌는 롤플레잉 게임이길래,

인기순위 4위에..100만 다운로드..

기대하고 다운 받아 봅니다.


 



롤플레잉 게임 매직리전!!

실행하니 멋진 용가리가 나오네요~ㅎ 

로딩 화면은 완전 맘에 드네요~!ㅎ




게임화면으로 들어오니,

모든 모바일게임이 그런 듯!

튜토리얼을 시작합니다.


모바일게임 매직리전은

고블린 사냥으로 시작!




고블린은 잡는데 한 3초면 끝!

다 잡고 나니 레벨이 올라가요!!

ㅋㅋㅋㅋㅋ


롤플레잉 게임 매직리전의 조작 방법을 보니,

몬스터길들이기, 레이븐과 다르게

캐릭터를 움직이지 않고 스킬들만 사용하여

컨트롤하는 롤플레잉 게임으로 보여집니다...





고블린을 다 잡고 나니

마법 아카데미로 입장하라고 하네요,


마법 아카데미에서는 스킬들을 익힐 수 있는 것 같아요!!

처음 시작할 때 부터

무려 스킬을 5개가 주네요!!





자 그럼 방금 익힌 스킬들을

고블린에게 써봐야겠죠??^^





익힌 스킬들로 고블린들 순삭!순삭!

스킬들은 개별적으로 시전되는게 아니라

하나의 스킬을 쓰면 나머지 스킬들도 모두 시전 되네요...


띠로리~*





그리고 매직리전은 처음 시작할 때

캐릭터를 무료로 뽑을 수 있는데요,

4성 캐릭과 5성 캐릭을 뽑을  수 있습니다. ㅎ





위에서 획득한 캐릭터는 전투 사냥에

배치하고

고블린 사냥을 갈 수 있어요!!





오우 배치한 캐릭터들이 열심히

고블린가 싸우네요 ㅋㅋ

뒤에서 스킬 쓰면서 고블린 순삭순삭!!





매직리전은 사냥을 통해 얻은 아이템,장비를

캐릭터에서 장착할 수 있으며,

또한 장착한 아이템,장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강화는 하면 할수록 강해지겠죠??^^


여기까지는 다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딱히 다르지는 않지만..

전투 방법 자체가 조금 PC스럽다라고 해야할까요?


조금 더 해봐야지 재미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만약 이번 포스팅 이 후 ...

매직리전 게임 포스팅이 이어지지 않는다면,,


접은걸루....ㅎㅎㅎ





마지막으로는 죽음의 소용돌이 인데요,

온라인PC 게임 같다는게 이거임!!


다른 이용자들과 파티 사냥을 하고

클리어하면 보상은 받는!!


게임은 모니모니해도

파티 사냥 아닐까요?


그럼 저는 롤플레잉 게임 매직리전을

마져..즐기러 갑니다.


좋은 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