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러블리즈 진(JIN) 알면 알수록 빠져든다!

by MakeMoney 2017. 5. 2.
반응형

러블리즈 진(JIN) 알면 알수록 빠져든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러블리즈 걸그룹 

진(JIN)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러블리즈는 8인조 걸그룹인데요,


러블리즈 멤버로는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이렇게 8명입니다.


러블리즈 중 진(JIN)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철권의 진이 아닌 러블리즈의 진(JIN)입니다.ㅎ



러블리즈 진(JIN)의 본명은 박명은이고

나이는 1996년 6월 12일생으로 올해 22살입니다.



러블리즈에서는 메인보컬 & 감성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인지도면에서는 

모르시는분들이 더 많을 것 같은데요,

팬클럽 내에서는 영향력이 아주 아주 

높은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팬클럽 내에서는 진이 아닌 명은이로 많이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별명은 임팩트 있는 명근이!라고 합니다. ㅋㅋ

뭔가 친근감이 드는 별명아닌가요?ㅎ



그리고 한 때는 유희열 닮은꼴로 화재가 되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제가 보기엔...하나도 안닮은거 같아요,

진(JIN)정도면....

모든 남성들이 좋아하는 스타일 아닌가요?--



일반 여자라면 남자를 닮았다고 하면 기분이 나쁠 수도 있지만,

러블리즈 진은 라디오에 나와 유의열을 닮았다는 댓글을 보고도

영광이라고 말했던 기억이 문득 납니다.


마음까지 착한 러블리즈 진(JIN)!!



또한 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장래희망인데요,


진(JIN)의 장래희망은 좋아하는 사람과 과일가게를 하는 것이 

장래희망이라고 하던데요..

아주 소박한 꿈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면만 봤을 때는 정말 순수한 아이돌임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진(JIN)의 다른 매력은 바로 4차원적이면서도

솔직하고, 귀여운 투덜이라고 하네요,


이런 매력들을 가지고 있는 진은..제가보기에

아마도 베이비소울, kei를 이어서 새로운 남성 팬의 저격수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더 많은 정보들을 소개하고 싶지만..

저의 검색 능력이 많이 딸린거 같습니다..ㅠ


러블리즈 진(JIN)에 대해 

아직까지는 많은 정보들이 나오지는 않더라구요.ㅠㅠ


인터넷상에 사진들은 엄청 많아요.ㅎ


언능 열심히 활동해서 인지도가 올라올라올라!

갔으면 좋겠습니다. ^^


그래도 이번 5월 1일 00시에 정규 2집 리패키지 

"지금, 우리"의 뮤직비디오 티저만 공개했다고 하니깐

이번 활동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정식 컴백 활동은 2일 오후 6시 

정규2집 리패키지 "지금,우리"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 Start라고 합니다.


러블리즈 그리고 러블리즈 진(JIN)의 활약!!

기대해보겠습니다. ^0^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