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어디에도 없는 걸그룹 소나무 멤버 소개!

by MakeMoney 2017. 5. 3.
반응형

어디에도 없는 걸그룹 소나무 멤버 소개!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걸그룹은 소나무가 아닌

가수 소나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걸그룹 소나무는 7인조로 구성된 아이돌 걸그룹인데요,

구성 멤버는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

이렇게 구성되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소나무는 2014년도에 데뷔한 걸그룹으로

현재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니다.


그럼 소나무의 멤버들을 하나하나 소개해보죠!



걸그룹 소나무의 첫번째 멤버 수민양입니다.

수민양이 왜 첫번째? 리더니깐요 ^^

본명은 지수민이고 나이는 1994년 3월 3일생으로

올해 23살입니다.

그리고 걸그룹 소나무에 맡은 포지션은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눈코입이 아주아주 매력적인 수민양이네요. ^^

이목구비가 시원시원합니다.


수민양 같은 경우 고교 진학 문제로 아버지와 대화하다가

가수가 되고 싶다는 말에 아버지가 벽을 보고 좀 더 생각해보라고 

했으나 소나무 리더 수민양은 벽을 보면서 가수가 아니면

안되겠다가른 생각을 하게 되었고 그 때부터 가수가 되자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다음 걸그룹 소나무의 두번째 멤버는 민재양인데요,

본명은 성민재이고 나이는 1994년 12월 18일생으로

올해 23살입니다. (수민양과 동갑내기 친구)

포지션은 리드 보컬이라고 합니다.


민재양 같은 경우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

무대를 보고 가수의 꿈을 꾸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아하니 귀욤을 담당하지 않을까 싶네요? ^^



다음 걸그룹 소나무의 세번째 멤버는 디애나양인데요,

본명은 조은애이고 나이는 1995년 9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2살입니다. 

포지션은 외모와 잘 어울리는 로우랩을 담당하고 있네요,


디애나양은 부모님이 가수의 길을 완고하게 반대하셨지만

지금은 든든한 지원군이 되었다고 합니다.

 

디애나양은 아마도 소나무에서 걸크러쉬를 담당하지 않을까요?

걸크러쉬 느낌이 나는 멤버인거 같아요 ㅎ



다음 걸그룹 소나무의 네번째 멤버는 나현양인데요,

본명은 김나현이고 나이는 1995년 12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2살입니다.


포지션은 서브보컬이구요,


나현양은 발레리나가 꿈이였는데 발레학원이 쉬는날에

인기가요를 보고 꿈을 바꿨다고 합니다.ㅋㅋ

가수가된 계기도 귀엽네요


나현양은..처음 사진 봤을 때 한채영 느낌이 난다?

청순+섹시의 느낌을 가진 멤버인 것 같습니다..ㅎ




다음 걸그룹 소나무의 다섯번째 멤버는 의진양입니다.

본명은 홍의진이고 나이는 1996년 10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입니다.

포지션은 서브보컬이구요!!


의진양은 부

모님들의 꿈이 가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모님이 이루지 못했던 꿈을 막내딸 의진양을

통해 대신 이루고 싶어하시는 것 같아서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의진양은 활기발랄? 낙엽만 봐도 깔깔웃는 여고생 

같은 느낌이랄까?ㅎㅎ

엄청 귀여운 이미지네요 ^0^




다음 걸그룹 소나무의 여섯번째 멤버 하이디양인데요,

본명은 김도희이고 나이는 1996년 1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1살입니다.(의진양과 동갑내기)

포지션은 메인보컬이라고 합니다.

메인~~오호~~ㅎ


하이디양은 원래 부모님이 피아니스트가 되길 원했지만

하이디 양의 노래를 듣고 나서 가수의 꿈을 팍팍!

밀어주셨다고 합니다! 역시 부모님의 선견지명이

하이디양을 메인보컬로 ^0^


하이디양은 레이나를 닮은거 같네요!

그래도 옛날 때에는 메인보컬은 외모 보다 실력이였는데,

요즘 아이돌은 외모+실력 모두 겸비하고 있는 듯 하네요 ㅎ



마지막으로!!

걸그룹 소나무의 막내 멤버 뉴썬양인데요,

본명은 최윤선이고 나이는 1997년 6월 19일생으로

올해 20살입니다. 팀의 막내네요! 유후~

막내 뉴썬양의 포지션은 하이랩퍼라고 합니다.


뉴썬양은 초4때 윤미의 검은행복이 너무 좋아서

그때부터 랩에 관심을 갖고 작곡,작사까지했다고 합니다.

대단해요..대단해!!


그냥 풋풋한 소녀네요 소녀!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나는?


이렇게 걸그룹 소나무의 7명의 멤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마 이런 포스팅은 어디에도 없을 것 같습니다..


저도 정보를 찾는데 오래걸렸거든요,


아무튼 앞으로의 가수 소나무!!


활발하게 활동하여 좋은 모습 많이 많이 보여주세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