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가수 아이디(Eyedi) 그는 누구인가?

by MakeMoney 2017. 5. 4.
반응형

가수 아이디(Eyedi) 그는 누구인가?


안녕하세요,

어느날 웹 서핑을 하다가.. 

제 눈에 확 들어온 가수 한 명이 있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 가수는 바로 아이디(Eyedi)라는 가수인데요,


가수 아이디(Eyedi)는 음색이 아름다운 가수라 해도 

손색이 없는 가수입니다.




가수 아이디(Eyedi)의 음악장르는 블랙뮤직 장르라고 하는데요,

블랙뮤직이란 단어가 저한테는 생소해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블랙뮤직 또는 흑인 음악은 미국의 흑인 발상 음악의 총칭이다. 

강한 비트감,그루브 감을 특징으로 한다.

블루스, 가스펠, 소울, R&B, 힙합, 재즈등 

현재 세계적으로 다양한 형태로 전개되고 있는 장르를 낳고, 또한

팝과 록, 전자 음악 등에도 영향을 미치고 20세기에 태어난 거의

모든 대중 음악의 원천이 되었다. 라고

위키백과에 나와 있습니다. <출처 -  위키백과 블랙 뮤직>


간단히 말하자면 흑인들이 부르는 음악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가수 아이디(Eyedi)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주목을 받은 가수인데요,


제프버넷의 프로듀싱과 미국 스트릿이라는 

브랜드 모델 발탁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네이버 프로필 사진을 보면 예사롭지가 않습니다.

(사이버 가수 느낌이랄까?)




가수 아이디(Eyedi)는 2016년 7월에 

SIGN이라는 앨범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두번째 앨범은 2016년 8월에 외롭지않아라는 앨범!


세번째 앨범은 2017년 1월에 CHAPTER21이라는 앨범!


세번째 앨범까지는 모두 비정규 앨범이구요,


2017년 3월에 정규 앨범 MIX B를 정규 앨범으로 발매하였습니다.


이번 발매한 믹스비(MIX B)는 여러가지 브랜드를 하나로 믹스했다는

뜻인데요, 앨범 자체가 하나의 색깔이라고 합니다.





아이디(Eyedi)의 인터뷰 내용을 보게 되면

원래 걸그룹 연습생으로 있었는데 

그 때 만난 프로듀서와

인연이 되어 회사를 나와 

블랙뮤직에 도전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걸그룹으로 데뷔를 했어도 이 정도 음악성과

이 정도 외모라면 이슈가 되지 않았을까요??






가수 아이디(Eyedi)는 블랙뮤직을 

알리기 위해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V앱 방송을 진행하면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 그래도 제가 아이디를 본게 

바로 V앱이였거든요,ㅎㅎ


가수 아이디(Eyedi)에 대해 알고 싶다면 

V앱을 통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수 아이디의 V앱 구독자수를 보니

무려 6700명이나 되네요!!


아직까지는 큰 인지도가 없는 가수 아이디이지만

지금처럼 꾸준하게 색깔있는 음악성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한다면 대중들이 알아주는 그날이

빨리 올 것 이라고 봅니다.


자주자주 챙겨볼께요!!

가수 아이디(Eyedi) 화이팅!


그럼 이만..


반응형